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3일째, 24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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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31 이렇게 투명성이 시대의 화제가 되는 사회에서는 겉과 속이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진정성 있는 브랜드는 것은 사실 특별하고 거창한 것~는 없습니다.다만 가진 모든 걸 솔직하게 보이는 것입니다.브랜드에 대한 기본 방향을 확실히 말하고 약속한 이야기를 지키는 것입니다.투명성 확보는 우리가 선택할 문제가 없습니다.”투명성은 이미 시대가 선정, 시대가 우리에게 요구하는 필수 요구 사항입니다.”투명성을 전제로 한 방향이 보다 바람직하다”라는 정도로 말하는 전략적 의사 결정 문제가 아니라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때문에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얘기입니다.에버 레인에서는 판매하는 옷의 원가와 재료비, 공임 운임, 세금 등의 세세한 항목을 공개하는 것은 기본입니다.더 상세 페이지에서는 지금 보고 있는 상품이 생산되는 공장 이름과 자리한 정보를 자세히 기재했습니다.고객이 구입하는 옷의 가격뿐 아니라 제조 과정까지 공개함으로써 고객은 분이 입고 있는 옷의 의미를 보다 선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에버 레인은 대성공했습니다.단순히 제조 원가를 공개했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철학과 진정성이 투명성을 받침대에 전달돼야 가능했던 것입니다.

:패션 브랜드가 중간 과정에서 지나치게 많은 이익이라고 생각하고 만든 ‘에버 레인’이라는 브랜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진정성:합리적인 가격의 핫 요은아이템 제공)브랜드 哓 학문과 진정성을 투명성(원가, 재료비, 공임 운임, 세금 생산 공장 정보 등)의 토대에 전달한다.

p. 34투명성이 위험으로 작용하는 브랜드와 투명성이 기회로 작용하는 브랜드가 점차 선명하게 구분되어 구별됩니다.더 많은 사람과 브랜드가 투명성의 시대를 기회로 맞이했다라고 생각합니다.

:MZ세대가 중요시하는 것과 시류가 합치하는 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