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 효능 100% 유기농 모링가잎과 씨앗(씨드) 함께!! 부작용 먹는법? ­

안녕하세요! @규리 한약초 일기장 방문 감사합니다!! 지금 이 순간… 내 몸이 비만, 당뇨, 혈관계 질환, 암 등으로 클렌즈가 필요해 적신호 삐약삐약+상태 그렇다면 미 국립보건원(NH), 미국 존스홉킨스대, 미 국립생물정보센터(NCBI), UN 산하기관 FAO에서 모링가의 영양에 주목하는 내 몸을 녹색으로 만들어 주는 녹색 #모링가는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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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모링가는? 5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인도의 고서 ‘아유르베다’에 기록된 여러 가지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식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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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보통 몰링의 잎사귀만의 효능이 있습니까? 아니오!! #모링가잎, #모링가씨(씨드)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1. 털링 잎 안에는 항산화, 해독, 항염, 항암을 돕는 250종의 놀라운 영양소와 -> 200종의 파이트케미칼, 엽록소(클로로필), 이소람네틴, 비타민9종, 단백질, 케르세틴, 미네랄10종, 아미노산18종(필수아미노산9종 포함), 식이섬유,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플라보노이드, 털링이 주목받는 이유영양소만 들어있었는데 비교불가?케르세틴은 사과 691%, 양배추 5533%.단백질은 브로콜리의 333%, 완두콩의 173%다.셀레늄은 양파의 180%, 당근의 900%.칼슘은 멸치의 125%, 시금치의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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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함께 놀라운 것은!!” 모링가씨(씨드) 안에 눈 건강, 고혈압 예방, 동맥경화 방지 등 필수 영양제를 많이 먹는 불포화지방산 오메가 3, 6, 7, 9 그리고 … 항산화, 항암, 콜레스테롤 저하로 비만을 막는 인삼의 대표적인 약효성분인 사포닌이 들어있습니다!!

따라서…1모링가 효능 이 성분함유로 인해 세계적으로 건강효과가 인정될 수 밖에 없네!! 하는 그 이유가 ᄏᄏᄏ 설명할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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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특히? 모링가는 어떤 분에게 추천 먹어야 할까? 불규칙한 식사, 잦은 외식…식이요법, 건강증진, 영양공급에 특히!! 체질개선이 필요할때 매일 활기차고 가벼운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아…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에 모두 해당…

p.s 시중에 모링가를 파는 곳이 많은데 건강효능 바른 제품을 고르기 위해 구입 전에 확인하면 되는 것? 1. 다만 유기농 100% 모링가잎과 씨앗(씨드) 함께 들어 있을까?2) 또 원재료인 인도모링가 영양최고야!! 되도록 연수, 화학비료X, 최적의 재배로 키워 영양성분이 농축되어 잘 건조하여 제조하였는가?3. 금속성 물질, 대장균, 타르색소 검사를 받은 안전한 식품인가? 즉, 안전성과 차별성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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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모링가를 먹는 방법, 부작용, 주의사항? 생엽, 시래기 모두 먹을 수 있고 모린이 분말차나 우유, 요구르트, 샐러드나 음식에 응용하여 폭신폭신한 음식물을 뿌려 드시고 드십시오!! 하지만 특이체질, 알레르기, 임산부나 병의 치료 시에는 원재료의 확인이나 전문의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또한 체질에 따라서는 공복시 먹으면 구역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과음은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모링가 분말 성인을 기준으로 1g을 시작하여 양을 늘려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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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 건강목적으로…모린이,분말,건엽,환 많이드시는데 여러가지 소문이많아서 ᄏᄏᄏ항상 고민중심으로 정리해보았지만,,모링가는 생엽보다 건엽으로 유기농 모링가로 잎과 씨앗을 함께!! 추천을~~ 현명한 선택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항상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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